CYBER PROMOTION

글로벌우성

우성뉴스

사이버홍보우성뉴스

제목 우성사료 ASF 차단방역에 총력
보도일자 2019-09-26 조회수 330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ASF 차단방역에 총력
철통 방역과 면역강화사료 공급으로 ASF의 위기를 기회로 삼자
고압분사 소독기를 사용하여 사료 출하 전 사료 운송차 소독을 하고있다.(우성사료 논산공장)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가 ASF 발생 이후 양돈 농가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한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여러 아시아 국가들이 ASF 발생을 막고자 국가적인 방역 시스템을 가동하였으나 9월 17일 파주의 한 농가에서 ASF 감염이 확진됨에 따라 한돈 업계 전체가 혼란한 상태로 빠지게 되었다. 우성사료는 ASF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자청하고 여러 가지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면역강화 제품 공급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와 ASF 발생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면역력 증강을 위한 특수 배합비 적용 제품을 현장에 즉각 공급한다. 기존 제품 대비 아미노산과 영양소를 강화하고, 면역증강 원료를 사용하여 면역력 높은 건강한 양돈장 운영을 지원한다.
철통 방역 시스템 가동
ASF 발생 직후 우성사료는 자체 ASF 차단 방역 시스템을 가동하였다. 사료 입출고와 배송, 공장 관리, 임직원 행동 등에 대한 공식화된 지침을 발송하고 준수하고 있다. 또한, 현장 영업조직의 정형화된 양돈장 차단 방역 컨설팅으로 양돈농가의 질병에 대한 우려를 덜어주고,  ASF상황에서도 현장 중심 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양돈농가 지원 지휘 통제소 운영
ASF 발생 이후 질병 동향, 현장정보, 대처방안 등 양돈 농가들에 필요한 정보를 지구 단위, 지역 단위 영업조직이 중심이 된 지휘통제소를 통해 농가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특히, 농장의 경영과 직접 관계되는 사료 공급, 출하 등의 문제점들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지휘통제소는 각 지역의 잘 훈련된 우성사료 영업사원을 통해서 활성화되어 진행되고 있다.
우성사료는 ASF로 인한 불안한 시장 상황을 극복하고 대한민국 한돈 산업이 한 단계 더 발전 할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 대한민국 양돈리더 K-farm탐방 _ 무안 양돈농장
목록 보기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