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PROMOTION

글로벌우성

우성뉴스

사이버홍보우성뉴스

제목 2019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및 우성 한마음 힐링캠프 실시
보도일자 2019-07-18 조회수 607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열정 넘치는 조직, 시장 지향적 판매활동 집중

우성사료 한재규 대표이사가 하반기 계획을 발표하고있다.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가 지난 7월 10일 대전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올해 목표달성을 위한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했다.
이번 회의에서 올해부터 우성의 지휘봉을 잡은 한재규 대표이사는 “축산물 가격 하락, 소비위축, 곡물가격 상승 등으로 축산업을 비롯한 사료 산업의 상황이 매우 어렵다. 특히, 미중 무역갈등, 일본의 수출 규제에 따른 변수 요인이 너무 많아 경영환경 예측 자체가 너무 어렵다. 하지만, 지난에 준공한 아산공장이 빠르게 안정을 잡고 논산을 비롯한 경산공장 모두 지난해 대비 물량이 상승하는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고 언급하고 시장에 더욱 집중할 것”을 당부했다. 우성은 하반기에도 농장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시장 상황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특히, 이른 더위와 기록적인 폭염에 따른 영향으로 돼지 육성률과 번식 성적이 떨어지는 것에 주목해 여름철 강화사료도 공급하고 있다.

행사 참가자들이 속리산 문장대에 올라 축산업 발전과 조직의 단합을 다짐하고있다.
 
소통과 협업으로 변화에 대응_2019 한마음 힐링캠프 실시
또한, 7월 5일부터 전 직원이 참가하는 “2019우성 한마음 힐링캠프”를 3차 수로 나누어 7월 19일까지 실시한다. 이 행사는 우성사료를 우성의 관계회사 임직원 전원이 참가해 우성 가족이 하나로 연결되는 화합의 자리다. 1박 2일간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조직간의 소통과 협업를 위한 “조별 워크샵” 프로그램을 비롯한 “국제 경제전망과 위기극복”을 주제로 특강도 진행되며 마지막 속리산 문장대를 오르며 조직간의 강한 연대감을 형성하고 더위로 지친 심신을 단련하며 행사를 마무리한다. 무더운 여름에 이 같은 행사를 실시하는 이유는 자칫 더위로 심신이 느슨해지거나 고객에게 소홀해질 수 있는 마음가짐을 강하게 바로잡고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기 위함이다.
다음글 : 대한민국 양돈리더 K-farm탐방_진영축산
이전글 : 우성사료,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 3천만원 전달
목록 보기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