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PROMOTION

글로벌우성

우성뉴스

사이버홍보우성뉴스

제목 우성사료 2017경영전략회의 실시
보도일자 2016-12-30 조회수 2,411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우성사료, 고객과의 동반성장 다짐
 
우성사료(대표이사 지평은) 2017경영전략회의를 실시하고 힘차게 올해 사업을 시작했다.
이번 전략회의를 통해 우성의 영업을 책임지고 있는 강춘성 영업총괄본부장은세계경기 침체, 미국의 보호무역 기조 강화, 중국을 비롯한 신흥국의 성장둔화는 우리 축산 시장의 위협요소로 작용하고 있으며 국내 산업 전반에 걸친 저성장 또한 큰 리스크 요인이다, 하지만, 우성은 축산업의 규모화와 전업화에 맞게 조직을 영업 지향적으로 강화하고 축산 고객의 성장 발전을 위한 일에 최우선 순위를 두겠다. 농장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시장 상황에 맞는 신제품을 비롯한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말하고 고객농장의 성장 없이는 사료회사의 존재 가치가 없다.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통해 우성사료의 존재감을 높이자고 결의했다.
우성사료 공채 43기가 수료식 후 임직원들과 축산업의 파이팅을 다짐하고있다.
 
“축산전문인력 전진배치로 현장 서비스 강화
한편, 조직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공채 43 26명을 현장에 배치했으며 2017년 정기 승진과 보직 변경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정기인사는 우수인력 선발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해 중간관리자를 집중하여 발탁했으며 대 고객 서비스 강화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연구개발 인력 보강과 영업지원부의 역할을 강화하였다. 또한, 회사창립 48주년을 기념해 장기근속자와 성과가 우수한 직원에 대한 포상과 연말연시 소외계층을 위해 쓰일 성금5천만 원을 TJB대전방송을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우성사료 1968년 창립이래 축수산업 발전을 위해 매진하고 있으며 사회적 책임과 기업윤리를 성실히 실천하고 있다.
2017정기승진
 
차장->부장 강태엽,정엽,이승모, 과장->차장 윤일상, 심규영, 송재욱, 대리->과장 박은규
 
사원->대리 정영욱 외8명 이상.
 
우성의 미래를 이끌어갈 공채43기가 연수교육을 마치는 수료식 후 단합퍼포먼스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우성사료 임직원을 대표해 김수이사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하고있다.
다음글 : 우성 K-Farm 탐방 언론보도
이전글 : 대한민국 낙농리더 K-Farm _인화목장
목록 보기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