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PROMOTION

글로벌우성

우성뉴스

사이버홍보우성뉴스

제목 “여름철 활동강화 캠페인으로 고객밀착 서비스 시행”
보도일자 2016-06-16 조회수 5,271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여름철 활동강화  캠페인으로 고객밀착 서비스 시행”
 우성사료가 전방위적인 활동으로 농장의 생산성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한낮 온도가 섭씨 30도를 넘어서는  무더위는 사람을 비롯한 가축에게는 상당한 스트레스다. 당연히 사료섭취량은 줄고 
느슨해진 농장관리로 생산성 또한 떨어지기 마련이다. 우성사료는 사료생산을 위한 원료의 취급과
생산된 사료를 농장에 공급하는 과정, 사료를 가축이 섭취하는 상황까지 고려한 고객밀착 서비스
를 통해 농장의 생산성 저하를 막기 위한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Cool Summer Activity 호평
품질관리를 위한 종합적인 활동 중에서도 “Cool Summer Activity”를 통한 여름철 농장 환경개선 활동이 주목받고 있어 그 현장을 살펴보았다. 
한우 400두 규모의 신연섭 사장은(로하스농장/충남 서천군) “무더운 여름이 되면 사실 농장주 입장에도 농장관리에 느슨해지기 마련인데 서비스팀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면 자연스레 자극받게 되고 마음을 새롭게 갖게 된다” 고 말했다. 새벽 4시에 일어나 자신의 농장을 둘러본 후 5시부터 고객 농장을 살펴본다는 정인철 사장(우성사료 부여대리점)은 “우리 지역에는 농사와 병행하는 농장이 많다. 요즘 같은 때는 농사일로 다소 소홀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 문젯거리가 되는 상황은 전화를 해주거나 문자를 남긴다. 송아지 설사 등은 조기에 조치하면 문제 해결이 쉬운데 항상 타이밍이 늦어 폐사가 생기는 것을 보면 안타깝다. 많을 때는 하루 십여 개의 농장을 돌아보지만, 힘들기보다 농장의 생산성이 개선되는 걸 보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우성사료는 급수기 청소 및 상태관리, 사료 이송라인, 환기, 바닥관리, 수질분석 등 여름철에 문제될 수 있는 종합적인 농장상태 점검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여름철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특수 설계된 사료를 공급한다. 여름철 맞춤 배합비를 통해 에너지 원료 변화를 통한 체내 발열 최소화, 적정 이온밸런스 균형, HEAT STRESS를 줄여주는 특수 첨가제 처방, 여름철에 맞는 최적 아미노산/에너지 비율 및 오메가-3 지방산 첨가 등 여름철 맞춤 배합비를 실시한다.

우성사료는 “고객밀착 서비스를 위해 5월부터 8월까지 활동강화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과 함께 땀 흘리며 여름철 소들의 고온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보다 생산성 높은 농장을 만들기 위해 뜨거운 여름을 현장에서 고객과 함께 하기로 한다”고 말했다.

다음글 : 우성사료 하절기 서비스 호평
이전글 : 한우 고급육 신제품 “진한우마루 / 마블진 출시
목록 보기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