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PROMOTION

글로벌우성

우성뉴스

사이버홍보우성뉴스

제목 하반기 전체영업회의 실시
보도일자 2015-10-19 조회수 9,373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회의를 마친 우성사료 영업조직이 대 고객 서비스 강화를 파이팅과 함께 다짐하고 있다.
 
우성사료가 지난 10월 2일 무주 소재 태권도원에서 영업조직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전체영업회의를 실시했다. 조직의 결속을 다지고 고객농장의 수익향상을 위한 전략과 서비스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를 주관한 강춘성 영업총괄본부장은 “모든 영업조직의 시선과 발을 고객을 향해 고정하라! 뛰든 걷든 조직의 목표는 한 방향이어야 한다.” 고 강조하고 “축산전문회사인 우성의 강점인 품질력과 서비스 툴을 통해 농장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올인 할 것”을 당부했다.
우성사료는 축종별로 신제품도 출시하는 동시에 농장 서비스 프로그램도 가동하고 있다.
양돈은 닥터장 알파 시리즈를 출시하였고 모바일 양돈장 점검 프로그램(HCL)을 통해 농장의 생산성을 보다 더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축우는 지난 상반기(4~6월)중 홀스타인과 한우 송아지 총 527두 체중측정 결과 일당 증체량 1.51kg이라는 성적을 토대로 송아지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한편 낙농과 비육우는 한층 업그레이된 신제품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양계사료 역시 지난봄에 출시되어 좋은 실증을 내고 있는 산란계 신제품 코디여왕과 WLC(우성 산란계 체크리스트) 프로그램은 모바일을 이용해 농장을 점검하고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어 이미 많은 농장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우성사료는 남은 4/4분기를 고품질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모든 영업조직의 역량을 고객농장의 생산성 향상에 집중 성공모델을 만들어 동반성장의 기쁨을 나누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한 해를 마무리하겠다는 목표다.
다음글 : 양돈 신제품 닥터장 알파 출시
이전글 : ‘우성포크’ 런칭
목록 보기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