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PROMOTION

글로벌우성

우성뉴스

사이버홍보우성뉴스

제목 우성사료 여름철 품질관리 캠페인 실시
보도일자 2015-07-21 조회수 8,774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우성사료 여름철 품질관리 캠페인 전사적 실시
“품질관리 캠페인”으로 여름철 생산성 저하 막는다.
 
벌크빈 클리닝 캠페인 발대식을 하며 여름철 품질관리 캠페인에 돌입했다.
우성사료(대표이사 지평은)가 여름철 품질관리를 비롯한 고객농장 서비스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이른 더위 시작과 가뭄, 폭염, 장마로 이어지는 변덕스러운 여름은 가축을 비롯한 농장주에게는 큰 스트레스다. 이 때문에 스트레스 관리에 실패하면 농장의 생산성은 크게 떨어지고 만다.
우성사료가 펼치고 있는 여름철 품질 캠페인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캠페인의 구체적인 사항은 부두에 도착한 원료의 보관 상태부터 가공, 보강사료 생산, 운송, 농장 급이기를 5단계의 엄격한 품질 기준으로 관리 감독하여 신선한 사료를 가축이 입으로 섭취할 때까지의 관리를 의미한다.
  
1. 부두 관리
부두에 원료의 모선이 입고되면 품질관리팀이 직접 방문하여 원료에 대한 물리적/화학적 분석을 하여 정확한 품질평가를 바탕으로 공장에 입고를 유도하며, 모선의 원료별 MATRIX 분석을 통하여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한다.

2. 사일로 관리
옥수수를 비롯한 주요 원료들은 저장 중에 미생물의 증식으로 일어날 수 있는 사료의 변패를 막기 위하여 특수 첨가제를 첨가한다. 이는 보강사료 생산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원료 관리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이다. 온/습도 관리를 통하여 최적의 장소에 원료가 보관될 수 있도록 관리한다.

3. 보강사료 생산
해외 기술제휴 및 외국지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절기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특수 설계된 사료를 공급한다. 하절기 보강 사료는 에너지 원료 변화를 통한 체내 발열 최소화, 적정 이온밸런스 균형, HEAT STRESS를 줄여주는 특수 첨가제 처방, 하절기에 맞는 최적 아미노산/에너지 비율 및 오메가-3 지방산 첨가 등 하절기 전용사료를 공급한다.

4. 농장 사료빈 클리닝
농장 사료빈 내부 분진 및 이물질을 제거하고 하절기 온도 차에 의한 결로 현상을 사전에 예방하여 깨끗한 사료를 급여할 수 있게 클리닝 서비스를 한다. 간혹 농장의 급이기 및 물통 관리 미흡에 인하여 사료 섭취가 저해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문제를 사전에 해결해준다.

5. 농장 급이기 관리
실제로 농장에서 가축이 먹는 마지막 단계로서 급이기 청소, 물통 관리를 하여 가축이 신선한 사료를 시원한 물과 함께 섭취하여 더위 스트레스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관리를 유도한다.
하절기 보강 사료가 최대한의 효과를 보기 위하여 신선한 원료가 입고되는 부두 관리부터 농장의 급이기 관리까지 5단계로 나누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는 바로 농장의 더위 스트레스 극복과 생산성 향상에 직결되므로 하절기가 끝날 때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할 예정이다.

다음글 :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및 힐링 캠프 실시
이전글 : 양계 신제품 코디여왕
목록 보기
탑